슈퍼스쿨 사용절차
1단계
사용 관련 상담신청
상담 신청 방법
- 홈페이지내 신청 문의 탭에서 상담 신청서 제출
- 채널톡 또는 슈퍼스쿨 공식 메일로 문의
2단계
학교 맞춤형 상담 진행
상담 형태
- 비대면 상담(메일, 메신저), 대면 상담 선택 가능
- 학생 수, 원하는 기능, 교육 환경에 따른 맞춤형
서비스 설명 자료 전달 및 요금제 안내
3단계
사용 확정 및 계약진행
설명회 및 계약 절차 진행
- 사용 예정 학교 슈퍼스쿨 온오프라인 설명회 진행
- 계약서 작성 및 결재 진행
4단계
학교 세팅 서비스
학교 세팅
- 슈퍼스쿨 세팅을 위한 학교 가이드 및 서비스 제공
- 교내 서비스 담당자를 위한 가이드 전달 및 시연진행